ToTb의 노하우를 담은 실용적인 미니솔루션 장점
MINI SOLUTION
 ̄ ̄ ̄
챗봇 매번 같은 질문에 전화응대하고 계시나요? 챗봇은 ‘채팅+봇’으로 쉽게 말해 ‘메신저봇을 말합니다.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기억하고 고객이 채팅창에서 질문을 하면 내용 및 키워드를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답변을 제공합니다.
|
· 자주 묻는 질문 / 답변 관리
· 전화 응대와 같은 반복적인 업무 최소화
· 실시간으로 대응이 가능하여 고객의 답변 대기 불만 최소화
|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기능 안내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메시지관리 |
상담내역관리 |
통계관리 |
- 질문/답변 템플릿 등록 - 실시간 응대 |
- 채팅 내역 조회 - 자주 묻는 키워드 분석 |
- 상담원/분류/기간별 상담 통계 - 보고서형태로 활용 가능 |
★ 기능 확장도 가능합니다. (자세한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세요!)
'ToTb Story > 네이버지식 i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미니솔루션] 계약관리시스템 (0) | 2020.07.27 |
---|---|
[미니솔루션] 인력파견관리시스템 (0) | 2020.07.26 |
회사 내 영업 ERP를 개발하려고 합니다. (0) | 2020.07.26 |
[미니솔루션] 맞춤주문관리시스템 (0) | 2020.07.26 |
보일러 대리점 관리 시스템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(0) | 2020.07.25 |
Microsoft OLE DB Provider for SQL Server 오류 어떻게 해결 하나요? (0) | 2020.07.25 |
웹사이트 제작시 GPL, LGPL G기타 라이센스를 가진 공개소스의 사용과 소스공개의 범위 (0) | 2020.07.24 |
사이트 제작 비용이나 방법 문의 드립니다. (0) | 2020.07.24 |
최근댓글